리뷰_내돈내산/장봤다

[마켓컬리] 욕심껏 담은 장바구니 210623 / 마켓컬리 추천 상품

thisisyoung 2021. 6. 26. 00:37
728x90

추천인 ID: kyecpfl


마켓컬리/오아시스마켓/정원e샵은 여전히 잘 이용하고 있다. (올해는 여기에 쿠팡 로켓프레시와 그리팅몰이 추가되었고, 이마트몰은 오프라인 이용으로 안 쓴 지 오래되었네)
그간 새벽배송 물건이 올 때마다 열심히 사진 찍어뒀는데, 하나도 올리지를 못했...ㄸㄹㄹ
사진만 쌓이고 쌓여서 어디부터 시작해야 할지 알 수 없는 지경^^;;

그렇지만 이번 마켓컬리 장바구니는 꼭 공유하고 싶어서 바로 올린다.
마켓컬리 퍼플데이+네이버페이 할인으로 욕심껏 가득 담은 장바구니 공유!

퍼플데이는 마켓컬리에서 3일간 하는 행사다.
이번에만 하는 건 아니고, 가끔씩 열리는데(?) 개인적으로 이때 과소비하게 됨 ㅠㅋㅋ 그렇지만 너무 좋다!
- 14배 적립(일반고객 기준 적립률 0.5% → 7%)
- 무료배송(평소 4만원 → 2만원 이상)
- 한정 특가&기획전(각종 할인!)

게다가 이번 주는 친구 초대하면 1만 원씩 두 배로 적립된다!
퍼플데이 기념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참으로 좋군 ㅋㅋㅋ 가입하실 거면 이번 주에 하세요 여러분! ㅋㅋㅋ
( 추천인 아이디는 kyecpfl )
https://www.kurly.com/shop/event/kurlyEvent.php?htmid=event/join/join_210623

마켓컬리 :: 내일의 장보기, 마켓컬리

Love Food, Love Life. 마켓컬리! 당일 수확 채소, 과일, 맛집 음식까지 내일 아침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


아무튼 평소에 먹어보고 싶던 음식들이 다 할인하고 있으니 드릉드릉해서, 망설이다가 결국 6만 원어치나 사버렸다ㅠㅋㅋ 20~35% 할인 제품 위주로 담음.
그래도 네이버페이 할인까지 더해서 총 22,706원 할인받은 셈!



냉동 제품❄🧊

냉동식품 목록. 동물복지 닭가슴살 빼고는 전부 처음 시켜본 것.

*이름: 홍대주꾸미 주꾸미 볶음
*구매 이유:
후기가 아주 좋아서 구매했음.
나는 깻잎이랑 냉동삼겹살 추가해서 쭈삼으로 만든 후 먹을 예정!
1인분 정도 되는 것 같은데 이렇게 재료 추가하면 매운 맛도 덜해지고 양도 늘어난다. 2인분으로 충분할 것으로 보임.

*이름: 자연실록 동물복지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 갈릭
*구매 이유:
늘 구매하는 제품. 마침 냉동실에 있는 닭가슴살이 다 떨어져가므로.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으면 딱이다. 샐러드 위에 올려 먹어도 좋음.
갈릭 맛은 처음이지만, 자연실록에서 나온 동물복지 닭가슴살 큐브 스테이크는 다섯 번도 넘게 구매했다. 믿고 먹는 제품.
어차피 육류를 소비할 거라면 기왕이면 동물복지가 사람, 동물, 지구에도 좋다!
*재구매 의사 Y

*이름: 외할머니댁 감자탕
*구매 이유:
할인율에 혹해서...ㅎㅎ 그리고 그냥 감자탕 좋아함.
집에 있는 사리면 넣어서 두 끼 먹을 예정!

*이름: 모노키친 베이징풍 찹쌀탕수육
*구매 이유:
전부터 먹어보고 싶던 제품. 이름만으로 맛있어 보임.ㅋㅋㅋ
컬리에서 다른 탕수육도 몇 번 구매했었는데 그것도 괜찮았음. 예전 글에서도 추천이라고 해놨네.
(참고: https://thisisyoung.tistory.com/64)

8월의 마켓컬리. 새벽배송 장바구니(200819, 200823)

8월에는 마켓컬리를 여러 번 이용했다. 8월 19일, 8월 23일 일주일 사이에 두 번이나 구매한 장바구니를 올린다. 이번에는 추천 제품에 별★을 달아 표시해 보았다. *추천인 아이디: kyecpfl 1. 필수품

thisisyoung.tistory.com


*이름: Kurly's 간편하게 바삭, 유린기
*구매 이유:
'컬리스'가 붙은 제품은 웬만하면 괜찮다.
게다가 유린기라니... 사진은 또 얼마나 맛있게 보이는지... 할인할 때 사야지 언제 사나 싶은 마음에 사버렸다.(?)
오늘 먹었는데 맛있었음!!! 에어프라이어에 앞뒤로 20분 정도 돌렸다. 소스는 해동 없이 그냥 끓는 물에 5분 정도 중탕했고.
*재구매 의사 Y

*이름: LOTS OF GREEN 콩으로, 짜장소스
*구매 이유:
일단 비건식은 비싸다는 인식이 강했는데, 할인한다는 점이 구매 결정에 큰 영향을 미쳤다.
후기도 아주 좋더라. 최소 구매 수량이 2개라 2개 샀고, 오늘 하나 먹었는데 괜찮았다! 콩으로 만든 건지 전혀 모르게 잘 먹었음.
끓는 물에 중탕해서 밥 위에 올려 먹었다. 마침 오늘 조카(4살)랑 같이 먹었는데 조카도 잘 먹었음!
*재구매 의사 Y



냉장 제품💧🥶

냉장식품 목록. 곱창전골 넘 기대되고요. 제이킨친 떡볶이는 말해뭐해~

*이름: Kurly's 국산콩 두부
*구매 이유:
두부가 필요했고, 할인하고 있어서.
두부는 구워 먹어도 맛있고, 마파두부로 만들어도 맛있고, 각종 찌개나 국에 넣어도 맛있다.
게다가 베이컨이랑 깻잎이랑 싸서 구우면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영양식이 된다!
나는 보통 그냥 잘라서 에어프라이어에 10분 정도 앞뒤로 구워 먹는다. 베이컨, 깻잎까지 쌌을 때는 좀 더 길게. 정말 맛있다.
*재구매 의사 Y

*이름: LOTS OF GREEN 콩으로, 라구소스
*구매 이유:
이것도 후기가 아주 좋았다. 집에 있는 스파게티면만 넣으면 훌륭한 라구 파스타가 될 것 같았음.
아직 안 먹어봤는데, 기대 중이다. 저렴하게 좋은 제품을 산 것 같아 벌써 기분이 좋다.
(참고로 콩으로, 짜장소스는 냉동인데 콩으로, 라구소스는 냉장이다.)


*이름: 프레시지 대한곱창 곱창전골
*구매 이유:
프레시지 브랜드 할인전을 하고 있어서, 한번 사봤다. 코스트코 곱창전골 외에 이런 밀키트를 사본 적은 없지만, 컬리에서 파는 다른 곱창전골 추천을 받았었고 이 제품도 맛있어 보였음. 이번 주말에 먹어볼 예정.

*이름: 친환경 잎채소 깻잎
*구매 이유:
친환경 잎채소 깻잎이나 한끼 깻잎 모두 종종 구매하는 제품. 주로 고기와 같이 먹는 쌈채소로 쓰거나 베이컨 두부 깻잎말이에 사용한다. 가끔 요리에 넣고.
깻잎은 일단 친환경 붙은 걸로 사는 편(100% 무농약은 아니지만 그래도)인데, 컬리가 마트보다 저렴하다.
30g 두 개를 사면 좀 많을 것 같아서, 20g짜리 한끼 깻잎도 같이 주문했는데 누락되었다.;;; (그래도 당일에 바로 연락하니 환불해줬음. 빠른 상담과 처리 감사)
*재구매 의사 Y


*이름: 제이키친 칼볶이, 짜장 칼볶이
*구매 이유:
마켓컬리에서 다양한 떡볶이를 사 먹어봤는데, 제이키친 떡볶이는 믿고 먹는 제품. 우리 가족 입맛에 아주 잘 맞는다.
칼볶이는 한 번도 안 먹어봐서 꼭 주문하고 싶었다. 지난번부터 계속 장바구니에만 담아뒀다가 마침 할인하길래 바로 겟!
아직 먹지는 않았지만 맛있겠지~~~ 유통기한 일주일이므로 얼른 먹어야 한다.ㅎㅎ


주문 내역 상세. 엄청 많네.ㅋㅋㅋ

우리 집 2인 가구인데... 밥 먹는 거 생각하면 1.5인 가구나 다름없는데... 냉장고도 작은데...
욕심 나서 가득 사버렸다. 어느 세월에 다 먹을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든든하긴 함!ㅋㅋㅋ 한동안 배불리 편안하게 먹을 예정!


추천인 아이디: kyecpfl

가입할 때 추천인 아이디를 넣으시면 가입자와 추천인 모두에게 5000원 쿠폰을 준답니다! (이번 주는 1만 원 쿠폰!)
혹시 마켓컬리를 처음 이용하신다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

처음 구매할 때는 인기 상품(체리, 피자, 스테이크, 썬스크린 등)100~10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마켓컬리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