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_나눈다

나의 샐러드 생활 : GS25 구독권 더팝플러스 이용 후기 The Pop +

thisisyoung 2021. 12. 10. 17:59
728x90

 


 

한동안 식단에 너무 신경을 안 썼더니, 살이 엄청 쪘다.
얼마 전에 무엇보다, 한 번 두 번 대충 먹기 시작하니 건강한 식습관이 무너졌다.
채소도 없고 탄단지 비율도 맞지 않은 식사.
면역력과 미생물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건강한 식재료의 중요성을 잘 배웠음에도... 겨우 자리 잡은 습관이 무너지는 건 한순간이었다.

얼마 전부터 다시 샐러드를 먹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마켓컬리에서 주문할 때마다 샐러드 3~4개씩 사서 곁들였는데, 매주 장을 보는 게 아니라서 샐러드가 떨어질 때가 많았다.
일부러 마트에 가서 사오자니 번거롭고, 자꾸 미루게 되고.
요즘 유행하는 샐러드 가게에 배달도 시켜보았는데, 최소 주문 금액을 맞추기가 힘들었다.

그렇게 헤매다 눈을 돌린 게 편의점 샐러드다!
일단 우리 집 근처에 편의점이 많고, 편의점에서 파는 샐러드 중 괜찮은 제품이 많아 보였다.

 

여기에서 뜬금없이 추천 하나.

<피그인더가든 미니 샐러드> 맛있고 양 적고 좋음.

다이어트를 위해 샐러드만 먹는다면 양이 너무 적어서 문제겠지만,
나는 살을 빼려는 목적보다 식단에 채소를 추가하기 위함이라서 아주 맘에 든다.
피그인더가든 매장에 가면 훨씬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광화문점 가봤음. 좋았음.)
아무튼 미니 샐러드 맛있고 양도 적어서 끼니에 곁들이기 딱임.

 

아무튼 그렇게 편의점에서 샐러드를 사 먹다가, GS25에도 구독권이 있다는 걸 알게 됐다!
(던킨 구독권 이후 각종 구독권에 맛 들인 1인.ㅋㅋㅋㅋ)


 

GS25 구독권 종류

 

 

네 가지 구독권 중에 내가 가입한 건 한끼플러스! 한끼+

도시락, 샐러드가 기본이고 

주먹밥, 김밥, 샌드위치, 빵 등 "식사"라고 부를 만한 것들이 다 할인된다,

치킨, 군고구마, 어묵도! 

(지금 우리 동네에는 안 팔지만...

GS25에서 파는 어묵 맛있던데!!! 발견하면 바로 사 먹을 예정이다)

 

 

 

 

 


이제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에 들어가면,

첫 화면에 "THE POP+ 사용"이 같이 뜬다.

 

 

나만의 냉장고 첫 화면

 

큐알코드만 찍으면 통신사 할인, 더팝플러스 할인, 현금영수증, GS포인트 적립까지 완료!

 


 

아직 가입한 지 얼마 안 되어서, 완전한 후기는 아니지만

적어도 지금까지는 아주 맘에 든다!

더팝플러스 구독권 월 이용료 3,990원 냈고

지금까지 3번 이용했다. 

열흘 동안 5,200원 할인받았으니 이미 구독료 이상 할인받은 셈이다. 충분히 만족!  :D

 

 

※유의사항

참고로 한 달 내내 계속 할인이 되는 건 아니다.

한 달 동안 15번 할인받을 수 있으며, 하루에 5번까지 사용 가능하다.

즉, 매일 5번씩 더팝플러스로 할인받는다면 3일밖에 이용 못 함(이런 경우가 있을까 싶긴 하지만;)

 

나는 묶음상품 위주로 사 먹기 때문에 주 1~2회 정도 쓰는 듯. 15번이면 차고 넘친다.

 

 


 

 

어떤 날은 이렇게, 피그인더가든 미니 샐러드를 사 먹었다.

KT 멤버십 할인에 더해 더팝플러스 할인까지 총 1,200원 할인 받음!

 

 

 

또 다른 날은 이렇게, 샐러드박스를 미리 주문해서 총 2,880원 할인받았다.

<샐러드를 만드는 사람들>에서 만드는 샐러드 3종이 담겨 있는데, 

원래 개당 4,500원 정도 한다. 

4,500원짜리 샐러드가 3개 들어 있는 샐러드박스는 9,900원.

여기에 통신사 할인으로 900원

그리고 더팝플러스 할인으로 1980원을 절약하면

샐러드박스 가격은 7,020원.

 

샐러드 하나에 2,340원이다! 

샐만사 샐러드는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은데, 개당 2,340원이면 정말 저렴함!

 

샐러드박스는 샐만사 제품이 하나 있고, 잇마이보틀 제품도 있다.

할인 전 가격은 동일하게 9,900원.

돌아가면서 한 번씩 사 먹으면 질리지 않고 여섯 종류의 샐러드를 먹을 수 있음!

 


솔직히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면서 구독했는데,

한 달의 절반도 지나지 않은 지금 아주 맘에 든다.

영양의 균형을 위해, 몸을 위해 채소를 잘 챙겨 먹고 싶은 분이라면- 

결론. GS25 더팝플러스 한끼플러스 추천합니다!

샐러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ㅋㅋㅋ 

 

조만간 GS25 어플에서 샐러드 예약 주문하는 법도 남겨야겠다.

샐러드박스 6종류 다 먹어봤는데, 그 후기도! 

 

그럼 오늘은 이만 총총.


 

반응형